안전 & 품질 정책

씨저스 키친은 식품서비스 산업의 다양한 전문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. 안전과 품질은 그 무엇보다 우선시하며, 고객과 직원 및 환경을 보호하면서도 지속적으로 고객이 기대하는 품질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이런 약속을 지키는 것만이 성공의 필수 조건이며 다음과 같이 시행함으로써 실현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  • 무결점, 안전, 위생, 환경 및 품질 등을 보장하는 절차가 포함된 포괄적 안전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을 유지한다는 것에는 설계, 설정, 서비스 제공, 운영 과 시설 유지 보수 등이 포함. 

  • 고객, 방문자, 계약자 및 직원 보호가 포함된 안전 & 안심 환경의 제공.

  • 사업 중인 모든 국가의 안전, 건강, 환경에 관련된 제반 규정, 식품법, 법률, 법령 등을 준수하고 법률 및 규정이 불충분하거나 부재하는 경우 책임있는 표준을 적용함.

  • 고객, 다른 사람들, 운영 또는 환경과 관련된 모든 불만, 사고 및 부상을 적시에 보고.

  • 자연 재해, 식품안전 사고, 심각한 부상 및 질병을 포함한 모든 적용 가능한 시나리오를 상정하여 적절한 대응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함. 

  • 정기적 측정 및 보고를 통해 모든 레벨의 안전 및 품질 성과에 대한 명확한 목표, 책임 및 의무를 설정. 

  • 안전 및 품질 목표의 달성을 위해 모든 직원과 관련 이해 당사자에게 적절한 교육, 감독, 정보 및 리소스를 제공. 

  • 환경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비즈니스를 관리.  

  • 안전 및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소비자, 직원 및 커뮤니티와 투명하게 소통.

  • 업계 모범 사례를 구현하기 위해 ISO(국제표준기구), HACCP 및 유사한 원칙을 통합하는 표준을 개발하여 모든 고객에게 뛰어난 안전 및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것을 약속.

  • 적절한 성능 검토, 내부 감사 및 운영 평가를 실시하여,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고객 서비스, 안전 및 규정 준수 등 모든 측면에서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.

최고 경영진, 임원 및 직원은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환경, 자산, 자신의 안전에 대한 책임과 고객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도록 씨저스 키친의 안전 및 품질 관리에 참여하고 이를 적극 지원할 것입니다.